ⓒCGV
ⓒCGV

- IMAX, 스크린X, 4DX, 4DX Screen…한국영화로는 ‘반도’ 이어 두 번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영화 ‘모가디슈’를 오는 28일부터 IMAX, 스크린X, 4DX, 4DX Screen 등 모든 특별관에서 상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텐트폴 영화 ‘모가디슈’의 CGV 특별관 전 포맷 동시 상영은 한국영화로는 두 번째로 지난해 7월 선보인 연상호 감독의 ‘반도’ 이후 1년 만이다.

류승완 감독을 필두로 ‘베를린’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극적인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장면들이 어우러져 극장에서 꼭 봐야하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특별관 상영을 기념해 ‘모가디슈’ IMAX 포맷을 관람한 고객들에게는 현장에서 티켓 인증시 IMAX 포스터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개봉 2주차부터는 스틸로 제작된 IMAX 엽서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가디슈’는 CGV용산아이파크몰과 CGV왕십리를 비롯해 IMAX 17개관, 4DX 32개관, 스크린X 50개관, 4DX Screen 7개관 등 전국 CGV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모가디슈’ 특별관 상영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