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닭가슴살 수비드 4종 이미지. ⓒbhc
▲bhc 닭가슴살 수비드 4종 이미지. ⓒbhc

- bhc, 6월 첫 론칭 이후 닭가슴살 HMR 제품 16종 추가

- 수비드·홀·훈제·소시지 등 4가지로 가공 방식 다변화

- “HMR 사업 영역이 본사 성장 동력 되도록 마케팅 전개할 것”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닭가슴살 HMR 제품 16종을 추가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잎서 bhc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큐브 2종을 첫 출시했디. 이어 7월 초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비롯해 12종의 신제품을 잇달아 출시했다.

여기에 닭가슴살 HMR 신제품 총 16종을 새롭게 출시, HMR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 HMR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다. ▲수비드 ▲홀 ▲훈제 ▲소시지 등 4가지로 가공 방식을 다변화했다.

‘수비드’는 장시간 저온에서 천천히 익혀 일반 닭가슴살보다 수분 함유가 높아 부드럽다. ‘홀’은 스팀으로 쪄내는 방식을 활용해 촉촉하다. ‘훈제’는 연기에 익히는 방법으로 조리해 훈연의 풍미가 배어 있다.  ‘소시지’는 탱글탱글하게 씹히는 식감이 특징이다.

이번 닭가슴살 HMR 16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랭킹닭컴 ▲허닭 ▲카카오톡 쇼핑 ▲쿠팡  등 각종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앞으로도 bhc는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HMR 사업 영역이 본사의 탄탄한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게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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