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국제음악영화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개최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12일 개막하는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 티켓이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주말 메가박스 제천에서 상영 예정인 작품들이 빠르게 매진되어 이목이 집중됐다. 14일 상영 예정인 개막작 ‘티나’를 비롯해서 ‘온 더 로드’, ‘혐오의 스타’, ‘푸른 언덕 / 그대와 나’, ‘미인’, ‘댄싱퀸’과 15일 상영되는 ‘호로비츠를 위하여’, ‘잃어버린 얼굴 1895’, ‘엘리지의 여왕’은 전 좌석이 매진됐다.

아울러 16일에 상영하는 ‘청춘쌍곡선’과 ‘워커힐에서 만납시다’도 개막 전부터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만큼 매진 행렬에 오르며 영화제를 향한 관객들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또한, 올해의 인물 짐페이스(JIMFFACE) 엄정화와의 만남이 준비된 ‘짐프 라이브 토크 – 짐페이스’,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접 공연을 선사하는 ‘시네마 콘서트’와 마이크 피기스 감독의 대표작 ‘라스베가스를 떠나며’ 상영 이후 그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 : 올해의 큐레이터’ 등 다양한 상영작과 GV 프로그램들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제17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의 티켓 예매는 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관람을 원하는 해당 작품의 상영 시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티켓 예매 내용 및 상영시간표는 영화제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화, 음악, 자연의 조화로 한여름을 수놓는 독보적인 음악영화제인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과 온라인 플랫폼 웨이브(wavve)를 통해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