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필감성 감독의 설명 더해진 영화 ‘인질’ 정보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영화 ‘인질’ ‘무비 라이브 딜’을 1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동안 CGV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이은선 영화 전문기자의 진행으로 ‘인질’의 간략한 줄거리, 제작진 및 출연 배우 소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영화 ‘인질’의 필감성 감독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에서 주목해야 할 포인트 등을 설명함으로써 영화의 매력에 더욱 깊숙이 빠져들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만큼 중간중간 영화와 관련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 상품과 스페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무비 라이브 딜’에서는 영화를 기대하는 많은 관객들을 위해 ‘인질’ 관람권을 5,000원에 선보인다. 방송 시 진행되는 퀴즈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일반 2D 관람권, CJ ONE 포인트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내 ‘무비 라이브 딜’ 배너를 클릭해 라이브 방송에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