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 스프링스. ⓒ디스테이션
▲팜 스프링스. ⓒ디스테이션

- 앤디 샘버그 주연…로튼 토마도 신선도 95% 기록 작품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19일 개봉하는 영화 ‘팜 스프링스’가 보기만해도 유쾌해지는 나일스와 세라의 다이내믹 듀오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에 앞서 공개된 다이내믹 듀오 영상은 두 주인공 나일스와 세라가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며 무아지경 댄스 타임을 가지는 ‘팜 스프링스’ 속 명장면을 담았다.

다이나믹 듀오 영상에는 EDM의 전설이자 펫 샵 보이즈, 뉴 오더 등 신스팝계에게 큰 영향력을 준 패트릭 카울리의 ‘메가트론 맨(Megatron Man)’이 삽입되어 한번 들으면 귀에서 떠나지 않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주인공인 나일스 역 뿐만 아니라 제작까지 참여한 앤디 샘버그가 특별히 선곡한 OST이기도 해 특별함을 더한다.

▲팜 스프링스. ⓒ디스테이션
▲팜 스프링스. ⓒ디스테이션

‘팜 스프링스’는 눈 뜨면 항상 똑같은 하루가 시작되는 타임루프 세계관에 갇힌 남녀의 오늘만 사는 썸머 코믹 로맨스로,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2개 부문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에서는 베스트 코미디 상을, 인디펜던트 스피릿 어워즈에서는 각본상을 수상했던 화제작이다.

한편 이 작품은 선댄스 영화제 공개 이후, 평단과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로튼 토마도 신선도 95%를 기록했다. 또한 미국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훌루(Hulu)에 첫 공개된 이후 역대 최다 스트리밍 기록을 경신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