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
ⓒ찬란

- 굿즈 증정 개봉주 현장 경품 이벤트 등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여름날 우리’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날 우리’는 17살 여름, 요우 용츠(장약남)에게 풍덩 빠져버린 저우 샤오치(허광한)가 그녀에게 닿기까지 수많은 여름을 그린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먼저 CGV 4개 지점을 비롯한 메가박스 전국 33개 지점에서 허광한과 장약남의 청량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부채, 메가박스 45개 지점에서는 여름 감성이 가득한 컵홀더를 배포한다. 또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메가박스
ⓒ메가박스

오는 21일과 22일에는 메가박스 코엑스와 메가박스 홍대에서 스페셜 유료 시사회를 진행하며, 관람객 전원에게 저우 샤오치와 요우 용츠 증명사진 스티커를 증정한다.

또한 개봉일인 25일부터 일주일 동안 ‘여름날 우리’ A3포스터를 증정하는 현장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메가박스에서는 메인 포스터를, CGV에서는 런칭 포스터, 롯데시네마에서는 티저 포스터, 씨네Q에서는 해외 오리지널 포스터를 증정하며, 영화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하면 수령할 수 있다.

한편 대만 드라마 ‘상견니’로 인기몰이 중인 허광한의 팬들은 자발적으로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구청역과 합정역에 CM보드 광고를 진행하고, 개봉일부터는 CGV 수원 ‘허광한관’ 운영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진행된 메가박스 빵원티켓 이벤트는 오픈 이후 곧바로 매진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