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 ‘감튀’ 브랜드 신제품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농심이 ‘감튀’ 브랜드의 신제품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감튀 랜치어니언맛은 패스트푸드점 인기메뉴인 양념감자에 랜치어니언 소스의 맛과 향을 더해 고소하고 새콤한 맛을 살린 감자스낵이다.
랜치소스는 감자튀김과 함께 즐기는 소스 중 하나다. 농심은 양파와 파슬리를 더해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완성했다.
농심 감튀는 패스트푸드점의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양념감자를 스낵으로 만든 제품이다. 실제 양념감자와 같이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 겉과 속이 모두 바삭한 식감을 의도했다.
농심 관계자는 “양념감자의 디핑소스로 사랑받고 있는 랜치어니언 소스를 접목해 새로운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SR유통] 농심, 신라면 볶음면 출시 3주만에 1,100만개 판매
- [SR사회공헌] 농심, 소방청과 소외계층에 화재경보기 보급
- [SR유통] 농심 "배홍동비빔면 인기에 소스만 따로~"
- [SR사회공헌] 농심, 귀농 청년농부 지원위해 재배 감자 230톤 구매
- [SR유통] 농심, 3분기 신라면 해외 매출 3,700억원…국내 매출 첫 돌파
- [SR유통] 농심, 카구리 큰사발면·앵그리 짜파구리 출시
- [SR유통] 농심, 이병학 생산부문장 전무 대표이사 내정
- [SR유통] 농심, 스낵 출고가격 평균 6% 인상…새우깡 100원 오른다
- [SR유통] 농심, 청년수미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 [SR유통] 농심, 미국 제2공장 내달 가동…“2025년까지 2배 성장 목표”
- [SR새상품] 농심, 건면 '샐러드누들' 출시
- [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선물 기부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