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GV

- 잔나비 공연 재편집104분 러닝타임 상영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x 넌센스 Ⅱ’를 오는 9일부터 전국 스크린을 통해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잔나비는 2014년 정식 데뷔한 인기 밴드로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 건 볼품없지만’,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비롯해 다수의 히트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2019년 진행된 ‘잔나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와 2020년 ‘잔나비 전국투어 넌센스 Ⅱ’ 2개의 공연 실황을 편집해 하나의 영상으로 제작한 것이다. ‘Surprise!’, ‘꿈과 책과 힘과 벽’, ‘로켓트’, ‘작전명 청춘’ 등 총 23개의 곡이 수록돼 있어 104분 러닝타임 내내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패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람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봉 1주차에는 총 4종으로 이루어진 콘서트 팔찌를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하고, 2주차에는 A2 사이즈의 사인 포스터도 선착순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보컬 최정훈과 드럼의 윤결이 참여하는 무대인사도 부산, 대구, 광주, 전주, 서울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실황 공연은 전체 관람가로 티켓가는 2만원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