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4탄 ‘감성파라솔 세트’ 제품 이미지.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4탄 ‘감성파라솔 세트’ 제품 이미지. ⓒ파리바게뜨

- '해피오더앱'에서 사전예약…1시간 만에 완판

- 노르디스크 협업 굿즈 중 품절 가장 빨라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파리바게뜨가 노르디스크와 협업 출시한 4번째 굿즈가 1시간 만에 품절됐다.

6일 파리바게뜨는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Nordisk)와 협업해 준비한 '감성파라솔 세트'가 사전예약 시작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굿즈 중 역대 최단 시간 품절을 기록이다.

파리바게뜨는 이날 오전 9시 30분부터 SPC그룹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 ‘감성파라솔 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시작 1시간 만에 준비한 한정 수량이 모두 품절됐다.

'감성파라솔 세트'는 노르디스크의 브랜드 감성을 파라솔에 적용한 제품이다. 캠핑 외에 공원 등 야외 피크닉 시에도 활용 가능하고 전용 가방도 갖춰 가을을 준비하는 캠핑족에 관심이 몰렸다고 파리바게뜨는 설명했다.

파리바게뜨 노르디스크 굿즈는 앞서 출시한 3가지 제품도 모두 품절됐다. 노르디스크 굿즈는 ▲1탄 ‘이지 쿨러백’ ▲2탄 ‘클래식우드장우산’ ▲3탄 ‘우드도마&컵 세트’ 등이 앞서 출시 됐으며 모두 사전예약이 조기 종료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선보인 노르디스크 캠핑 굿즈 4탄에 대한 고객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 예약 판매를 조기 종료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감성파라솔 세트' 현장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이후 오는 8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