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유어 맨. ⓒ라이크콘텐츠
▲아임 유어 맨. ⓒ라이크콘텐츠

- 감성 자극하는 하이테크 로맨스 영화…선착순 무료 관람 이벤트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아임 유어 맨’이 개봉을 앞두고 다채로운 극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아임 유어 맨’이 개봉을 기다려 온 예비 관객들을 위해 선착순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CGV 모바일과 앱을 통해 오픈되는 CGV 서프라이즈 쿠폰 이벤트는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총 1,700매의 쿠폰이 선착순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단, 쿠폰을 다운로드와 함께 빠르게 예매까지 완료해야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라이크콘텐츠
ⓒ라이크콘텐츠

감성을 자극하는 로맨스 영화 ‘아임 유어 맨’은 극장을 찾는 관객을 위한 특전 이벤트도 마련했다.

선착순으로 증정되는 ‘아임 유어 맨’의 렌티큘러 카드의 앞면은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레드 톤의 배경 위로 똑같은 생김새의 톰이 끝도 없이 나열된 독특한 비주얼을 활용, 각도에 따라 재미있는 이미지 변화를 만들어 내 눈길을 끈다. 눈을 뗄 수 없는 독보적 비주얼로 벌써부터 빠른 소진이 예상되기에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아임 유어 맨’은 사랑에 무관심한 ‘알마’가 그녀의 완벽한 파트너로 설계된 휴머노이드 로봇 ‘톰’과의 3주간의 동거라는 특별한 연구에 참여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알고리즘 로맨스로 오는 16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