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인 호반사랑나눔이가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 ⓒ호반그룹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인 호반사랑나눔이가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 ⓒ호반그룹

-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관내 취약계층·어르신에 선물 전달

- 호반그룹 신입사원, 직접 손편지 작성…220여 가정에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추석을 맞아 관내 이웃들에게 선물을 전했다.

호반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사랑의 추석 선물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호반사랑나눔이는 우면종합사회복지관과 서초구 푸드뱅크마켓센터 등을 찾아 관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활동에 필요한 선물 비용 1,000만원은 호반그룹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특히 이번 활동에는 호반그룹 신입사원들이 참여했다.

신입사원들은 선물을 전달하기에 앞서 이웃들에게 전달할 손편지를 작성했고 이후 220여 가정을 방문하며 선물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강다하 호반건설 주임은 “동기들과 직접 손편지를 작성하고 선물을 전달하면서 보람을 느끼는 시간이었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 지쳐있는데 추석만큼은 훈훈하고 풍성하게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 건설계열의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추석을 맞아 협력사에 1,000여 개의 선물을 전달하고 중소 협력사들의 공사대금 1,400억원도 조기 지급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