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쿠팡플레이
▲조정석. ⓒ쿠팡플레이

- ‘슬기로운 의사생활’ 패러디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25일 호스트 조정석과 토요일 밤을 함께 한다

조정석은 인기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SNL 코리아’ 버전에서 다시 한번 이익준으로 분한다. 크루 멤버 정상훈, 안영미, 권혁수, 이수지와 함께 율제병원의 구구즈 멤버로 호흡을 맞춰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이어 ‘유튜브 연애상담소’ 코너에서는 연애 마스터 유튜버 ‘조정순’으로, ‘AI 웨이터 알파조’ 코너에서는 호스트들의 현실 웃음을 유발하는 AI 연기 장인 기가후니 정상훈의 후배 알파조 캐릭터로 변신해 완벽 케미를 선보인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아울러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빛을 발하는 ‘네고의 정석’,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예고하는 ‘스파이더 조’ 등의 코너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의 고정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이번 주에도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다양한 사회 이슈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고품격 웃음을 예고한다. 또한 팬데믹 이전의 시대를 추억하는 코너 ‘우리의 잊혀진 술게임을 찾아서’에서는 코미디언 윤택이 카메오로 깜짝 등장해 안방 1열을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