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마리 통째로 구운 제품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2~3인 분량의 ‘비비고 한마리 고등어구이’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등어 한 마리를 통째로 구워 생물 생선을 구워먹을 때와 비슷한 외관과 품질을 구현했고, 양도 140~180g으로 기존보다 2~3배 늘어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육류 위주인 HMR(가정간편식) 시장에서 건강한 수산 단백질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생선구이 HMR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CJ제일제당 노조, 사측과 단체교섭 타결 불발…노사 갈등 격화되나
- [SR유통] CJ,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씨앗’ 2기 참여 10곳 선정
- [SR유통] CJ제일제당, 미국 판매 1위 '비비고 치킨&고수만두' 국내 첫 선
- [SR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진국육수' 3종 내놔
- [SR유통] CJ제일제당, 해양 생분해 플라스틱 ‘PHA’ 생산 개시
- [SR신제품] CJ제일제당, MZ세대 겨냥 신제품 6종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1Q 4조3,186억원 기록…K-푸드·바이오, 견인
- [SR유통] 이마트24, CJ제일제당과 손잡고 5월 '행사상품 대전' 진행
- [SR산업] CJ제일제당, 친환경 에너지 시설 구축
- [SR유통] CJ제일제당 ‘70년 무노조 경영’ 깨지나…노조 설립 움직임
- [SR유통]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 BPW 골드 어워드 수상
- [SR유통] CJ, 신성장동력 '스타트업' 확보 박차
- [SR유통] CJ제일제당, 슈완스·CJFU 통합…시너지 강화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