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영상 캡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홍보영상 캡처. ⓒ현대건설

- 유튜브 공식 채널서 브랜드 영상 유튜브 조회수 130만 돌파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을 담은 신규 홍보영상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에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에 브랜드 홍보 영상은 신스팝 밴드 ‘아도이’의 시티팝과 함께한다. 힐스테이트 브랜드 철학인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를 주제로 힐스테이트 입주민의 주거형태를 표현했다.

힐스테이트에 사는 주민들이 루프탑에 모여 각자가 준비한 음식을 나누며 파티를 여는 스토리와 힐스테이트 주거상품인 ‘H 시리즈’를 보여준다.

지하주차장에서 세차와 경정비, 튜닝이 가능한 ‘H 오토존’과 미세먼지나 바이러스 등 외부오염 환경을 차단해 주는 ‘H 클린현관’ 등을 제시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신스팝 밴드 아도이와 이번 브랜드 영상을 통해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공간에서 ‘라이프스타일 리더’의 생활을 영위하며 즐길 수 있는 공동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 ‘힐스캐스팅’은 ‘힐스테이트+브로드캐스팅’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분양 단지 분석 및 견본주택 소개영상, 전문가 인터뷰 등 입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정보를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