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의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 라이브(Live)가 누적 시청수 135만뷰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는 지난해 12월 코웨이 Live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총 19회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해 누적 시청수 135만뷰, 평균 시청수 7만뷰를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특히 지난 8월 진행된 아이콘 정수기 2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는 최고 시청수인 10만 뷰를 기록했다. 이는 코웨이 Live 방송 초기보다 시청수가 약 5배 늘어난 수치로 높은 성장세 이어가고 있다.
코웨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활성화를 목적으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 Live를 구축했다.
매월 2~3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콘 정수기,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더블케어 비데, 원바디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Live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으며 코웨이 대표 온라인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코웨이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코웨이, 초등학교에 '청정학교 교실숲 2·3호' 조성
- [SR유통] 코웨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 [SR유통] 코웨이, 2022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SR유통] 코웨이, 올해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SR유통] 코웨이 ‘2022년 전자·IT의 날’ 대통령표창 수상
- [SR유통] 코웨이, 파트너사 혁신 대회 2022 개최
- [SR유통]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 첫 우승…전국장애인체육대회서 남자부 금메달
- [SR유통] 코웨이, 리빙파워센터에 코웨이 갤러리 열어
- [SR유통] 코웨이,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 선정
- [SR유통] 코웨이, 올해 3분기 영업익 1,651억원…전년비 0.8%↑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