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게임] 넥슨 '하나원큐 K리그 2022 대상 시상식'서 유소년 축구 기여 감사상 받아

기사승인 2022.10.25  17:51:48

공유
default_news_ad2
▲박정무  피파온라인4 사업 총괄 넥슨 그룹장이 '하나원큐 K리그 2022 대상 시상식'에서 감사상을 받고 소감을 말하고 있다. ⓒ넥슨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넥슨은 '하나원큐 K리그 2022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 유소년 축구 저변 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초 넥슨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손잡고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온라인4)'의 유소년 축구 지원 프로젝트 'GROUND.N'을 출범시켰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양사는 올해부터 각 연령대에 맞는 지원책을 펼쳐 U11부터 U18까지 아우르는 통합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바 있다.

지난 1월에는 유소년 축구 동계훈련 지원 프로그램 'GROUND.N 스토브리그 In 남해'를 진행했으며, 6월에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이천수, 조원희와 함께 도서산간 지역 유소년 후원 프로그램 'U12 GROUND.N 팝업 축구 교실'을 운영했다. 또 7월에는 수많은 K리그 유망주들을 배출한 'K리그 유스 챔피언십'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박정무 피파온라인4 사업 총괄 넥슨 그룹장은 "저희 피파온라인4를 통해 축구를 접하는 어린 구단주 분들이 많다"며 "넥슨은 게임회사이지만 한편으로는 한국 축구의 미래를 함께할 동반자로서 올해와 더불어 내년, 내후년에도 지속적으로 유소년 축구 지원에 기여하고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규 기자 gyurock99@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최신기사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