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세계적인 모형 전문 브랜드 타미야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정판 미니카 굿즈는 애니메이션에 향수를 가진 키덜트부터 아이까지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어린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타미야의 감성으로 칠성사이다 제로 대표 색상인 초록색과 세련된 검은색을 표현한 미니카, 파우치, 야구 모자, 티셔츠 등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
굿즈는 팝업스토어와 편의점을 통해 이날부터 판매되며 온라인 판매처인 무신사, 칠성몰, 칠성살롱, 29CM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트레비 복숭아 내놔
- [SR사회공헌] 롯데칠성음료, 사랑나눔매대 기부 캠페인 기부금 전달
- [SR유통] 롯데칠성, 3분기 영업이익 750억원…전년비 12%↓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송파구청 주최 '새활용' 엑스포 참여
- [SR유통] 롯데칠성, 칼로리 부담없는 실론티 레몬 제로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 음료부문 1위 선정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 선봬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8.0x성실화랑 에디션 판매 수익금 기부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익선동에서 위스키 글렌고인 시음 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한정판 델몬트 굿즈 내놔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