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월드컵 대회 기간 동안 전체 10개 경기장 인근에 마련될 팬 존에서 K-푸드 존을 별도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카타르의 유통채널인 알미라가 운영하는 월드컵 팬 존에서 비비고 스낵김, 비비고 김, 비비고 김치, 햇반컵반 등 CJ제일제당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지에 약 120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축구 팬들의 방문이 예상되는 만큼 K-푸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월드컵이라는 글로벌 축제의 장에서 세계인이 K-푸드의 매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비비고를 중심으로 한국 식문화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CJ제일제당, 햇반 사업 다각화 '속도'
- [SR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셰프컬렉션 내놔
- [SR유통]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브랜드·패키지 햇반 소프트밀로 변경
- [SR유통] CJ제일제당, 3분기 영업익 4,842억원…분기 매출 '5조원' 돌파
- [SR유통] CJ제일제당, FNT사업부문 신설…“미래 신성장동력 확보”
- [SR유통] CJ제일제당, 국물내기 티백 제품 2종 출시
- [SR유통]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출시 10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 달성
- [SR유통] CJ제일제당, 수거한 햇반 용기로 2022 마마 어워즈 응원봉 제작
- [SR유통] CJ제일제당, 수출용 비비고 썰은 김치 선봬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