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 키트를 이용해 화분을 완성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롯데제과
▲아이들이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 키트를 이용해 화분을 완성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했다. ⓒ롯데제과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제과는 롯데칠성과 손잡고 과자놀이 키트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는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자신만의 화분을 꾸며볼 수 있게 구성한 놀이과자 키트다. 

해당 키트에는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카스타드, 해바라기, 석기시대 등 과자 7종이 들어가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롯데칠성의 오가닉 유기농 주스 4종(▲사과&당근 ▲레드비트&배&토마토 ▲적포도&보라당근 ▲오렌지&망고&호박)중 하나도 무작위로 들어가 있다. 또 만들기에 필요한 화분컵과 삽 모양의 스푼이 들어있다.

화분을 만드는 과정은 최대한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표현해 아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게 했다. 동봉돼 있는 화분과 받침대를 조립하고 삽 모양의 스푼을 활용해 그 화분 안에 아이들이 마음대로 과자를 채운 뒤 상단에 초콜릿 등을 이용해 조약돌 모양을 꾸밀 수 있다. 만드는 방법은 포장지 겉면의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냠냠연구소X칠성오가닉 화분만들기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 몰 롯데 스위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향후 이마트몰, 지마켓, 쿠팡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맛있는 과자도 먹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제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