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미키친 포스터. ⓒCJ온스타일
▲솔미키친 포스터. ⓒCJ온스타일

- 홈파티·해외여행 수요 겨냥 관련 편성 다각화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CJ온스타일은 연말 연시를 맞아 리빙 기획프로그램을 새단장하며 고객 취향 쇼핑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려는 홈파티족이나 명절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관련 리빙 편성도 확대할 방침이다. 

먼저 CJ온스타일은 지난 4월 첫 선보인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약 9개월 만에 스핀오프 프로그램 솔미키친을 론칭한다.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은 매주 일요일 방송하며 근래 각광받는 이너 뷰티 건강식품과 생활 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온스타일 베테랑 쇼호스트 강연희·문석현·장혜경이 구매가 서툰 고객들의 쇼핑에 참견한다는 컨셉의 신규 리빙 콘텐츠 강문장씨 쇼핑참견도 론칭했다. 

최화정쇼는 최근 쇼호스트 심용수와 김선희를 새 진행자로 맞으며 프로그램을 리뉴얼했다. 특히 초이스 톡톡이라는 라디오 컨셉을 도입해 생방송 중간중간 고객 라이브톡에 응대하며 최화정만의 소통 역량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을 책임지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프리미엄 리빙군에 집중한다. 27년 차 베테랑 주부 강주은이 실제 사용기를 진정성 있게 설명하는 만큼 고객들의 구매력이나 상품 만족도가 여타 프로그램보다 높다는 이유다.

김혜영 CJ온스타일 콘텐츠제작담당 사업부장은 "CJ온스타일 리빙 기획프로그램은 진행자의 폭넓은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 고객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며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발굴해 고객 취향 쇼핑을 돕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리빙 기획프로그램 새단장에 맞춰 연말 연시 집에서 소확행을 즐기려는 홈파티족이나 명절 연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 수요를 겨냥해 관련 편성도 확대한다. ​홈파티족을 위한 로리스 스테이크(12/24 강주은의 굿라이프), 더복순 프라임 스테이크(12/26 솔미키친)와 해외여행족을 위한 내셔널 지오그래픽 캐리어(12/22 강주은의 굿라이프), 북유럽 여행 패키지(12/25 꽃보다 여행), 현대투어존 크루즈 여행(1/1) 등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