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4가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
▲미르4가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규 기자] 위메이드는 자사의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가 22일부터 '이은과 소원의 향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먼저 다음달 1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일자에 따라 ▲용신기 감정서 ▲희귀 빙정석 ▲전설 마석 도전상자 ▲영웅 신룡의 용신기 강화석 등 보상이 주어진다.

'이은의 소원 편지' 이벤트도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토벌 콘텐츠에 참여해 몬스터를 처치 시 '소원 편지'를 받을 수 있다.

토벌로 얻은 편지를 지역 대도시에 위치한 NPC '이은에게 가져가면 개수에 따라 '전설 정령석 소환권', '영웅 용재료'를 비롯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원의 보합'과 '영웅 운철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유만으로도 강력한 술법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영웅 정령 '검은 암살자 자칸'을 공개했다.

숲 계열의 검은 암살자 자칸은 ▲최대 체력과 마력이 늘어나고 강타 공격 피해가 증가하는 반향정위 ▲스킬 체력 회복량이 상승하고 스킬 마력 소모량이 줄어드는 구아노 단약 ▲강타로 상대를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체력과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기력 강탈 등 전투에 특화된 스킬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