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수입하고 판매하는 에비앙은 2월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인 투르 드 프랑스와 콜라보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투르 드 프랑스는 1903년부터 진행된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클 대회로서 매년 프랑스와 그 주변국을 무대로 약 3,500km 거리를 경주한다. 특히 에비앙 의 수원지인 프랑스 알프스 산맥을 필수 코스로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협업은 에비앙과 투르 드 프랑스 관련 이미지를 활용한 백팩과 에코백, 대회 코스를 담은 머그컵과 마그넷이 포함된 굿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칠성몰, 네이버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스토어, 롯데온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기획된 머그컵 3종 패키지는 선착순 300개 한정수량으로 칠성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에비앙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깝게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며 "프리미엄 생수에 걸맞은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시즌 굿즈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숙취해소음료 깨수깡 애니메이션 광고 공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스모크헤드와 굴 스텔라마리스 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설 명절 맞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 출시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별빛청하 출시 8개월만에 누적판매 1,000만병 돌파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재활용 페트 아이시스8.0 ECO 선봬
- [SR유통] 빅썸바이오, 호흡기 건강 기능성 소재 개발 협약 맺어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밸런타인데이 리큐르 2종 내놔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 유통군,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지역에 구호물품 지원
- [SR유통] 롯데칠성음료, 아이시스 통합 리뉴얼
박현주 기자
gozldgo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