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서비스 및 방역 강화

기사승인 2020.03.15  11:16:32

공유
default_news_ad2
ⓒ르노삼성 Auto Solution 로고

- 서비스점 방문 없이 차량 정비 가능한 ‘스페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가 코로나19(우한 바이러스)로 인한 고객들의 우려를 덜기 위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서비스점에 대한 예방 조치와 함께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차량 정비가 필요함에도 코로나19 여파로 AS서비스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 차종을 대상으로 ‘스페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3월 한달간 실시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주는 서비스로, 편도 기준 10km 이내 기본 1만 원, 10km 초과 시 1km 당 1,000원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기를 원하는 고객은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서비스점 문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공식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MY르노삼성’ 및 ‘MY르노’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 접수를 한 고객도 지정한 서비스점에 신청하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전시장 및 AS서비스점에 대한 코로나19 예방 조치도 적극적으로 시행 중이다. 매일 정기적인 방역 작업과 함께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입출고 차량에 대한 인체 무해 살균 소독, 방문 고객 체온 체크 및 손 소독제 사용 권고 등을 진행 중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기본적인 예방 조치도 충실히 시행하고 있다”며 “현 사태에 대한 선제적 대응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종 기자 kimkj1616@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