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 최초 남성을 위한 아이 팔레트 제품 선봬
- 인기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비레디가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뷰티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해 선보이는 아이 팔레트 제품으로, 남성들의 피부 특성과 톤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완성한 제품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의 영역이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넘어 립 메이크업 등까지 확대돼 가고 있는 흐름에 주목해 아이 팔레트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색상 개발에 참여한 것이 특징이다.
▲베이글 베이지 색상은 콧대를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적합하고, ▲스완 베이지는 눈가에 음영을 줄 때 바탕 색으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이다. ▲브레이브 브릭은 눈두덩 혹은 눈 아래 라인에 사용했을 때 몽환적인 느낌으로 표현할 수 있고, ▲머슬 브라운은 또렷한 눈매로 만들어줘 색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4가지 색상 안에서 어떤 조합으로 사용해도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구성으로, 메이크업 초보자도 자신에게 적합한 색상 조합을 찾기 쉽다.
한편,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스완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아이 섀도우 브러쉬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테라크네365 설퍼’ 출시
- [SR신제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튼살 크림’ 출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맞춤형 3D 마스크로 시장 선도할 것”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출시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극복에 80억원 지원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힐링타임즈’ 5탄 공개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출시
- [SR유통] 공정거래위원회, 아모레퍼시픽에 시정명령 조치
- [SR지배구조] 아모레퍼시픽-보광창투, 사돈의 연 맺는다
- [SR새상품]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출시
- [SR유통] 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업무 제휴 협약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OiOi 런치백 증정' 기획전 진행
- [SR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업무협약(MOU) 체결
- [SR사회공헌]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단편영화제 후원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