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하이, 어린이용 과자로 재탄생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는 유산균 비스킷 ‘요하이 키즈’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요하이 키즈’는 기존 ‘요하이’ 비스킷을 어린이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크기부터 맛, 패키지까지 어린이 취향을 반영했다.
‘요하이 키즈’는 부드럽고 상큼한 바닐라 맛을 적용하고 새로운 과자 캐릭터(트니, 쑤기, 또기)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또 크기도 기존의 1/3수준(직경 2cm)으로 줄여 아이들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만들어 어린이 간식을 표방한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요하이 키즈’는 김치 및 된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을 사용했으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 B1, B2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 [SR유통]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모델로 프로게이머 페이커 선정
- [SR새상품] 롯데제과, 아이스바 3종 특징 합친 '죠크박바' 출시
- [SR경제&라이프]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수익성 향상 위한 구조 개선” 강조
- [SR경제&라이프] 롯데제과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전방위 노력"
- [SR유통] 롯데제과, ‘지역 상생빵’ 4종 추가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지평 생막걸리 빵’ 2종 추가 출시
- [SR유통] 롯데제과, AI로 분석한 2020 식품트렌드 제시
- [SR새상품] 오리온, 쌀과자 ‘구운쌀칩’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2종 선봬
- [SR새상품] 빙그레, 광천김으로 맛을 낸 ‘꽃게랑 김’ 출시
- [SR유통] 롯데아울렛 서울역점, 사전투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 [SR유통] 롯데마트, ‘돌 후룻볼’ 골라담기 행사 진행
- [SR유통] 롯데제과 '죠크박바‘ 1주일 만에 180만개 완판
- [SR새상품] 롯데제과, ‘후라보노’ 신제품 2종 출시
- [SR새상품] 롯데제과, ‘크런키 빼빼로’ 출시
- [SR사회공헌] 롯데제과, 코로나19 극복 위한 나눔 활동 전개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