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환 신규 TV 광고 온에어 ⓒ삼양그룹
▲상쾌환 신규 TV 광고 온에어 ⓒ삼양그룹

- 남성 및 30대~40대로 고객층 확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삼양그룹은 삼양사(대표 송자량)가 ‘상쾌환’의 신규 TV광고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편을 온에어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6년차 상쾌환 광고모델 혜리와 배우 오정세가 호흡을 맞추고 유쾌한 케미를 선보였다.

상쾌환 관계자는 “오정세가 가진 매력을 활용해 남성 고객을 공략하고 30~40대로 상쾌환의 고객층을 확대할 것”이라며 오정세를 혜리와 함께 모델로 선정한 배경을 설명했다. 상쾌환은 2018년부터 상쾌환 광고에 남성 모델을 등장시켜 기존 모델 혜리와의 시너지를 도모했다.

이번 광고는 상쾌환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문구가 있어 주목된다. 그동안 2초에 1개씩 팔린다는 메시지와 함께 숙취해소 제품 시장의 ‘대세’임을 전했던 상쾌환은 이번 광고에서는 ‘1초에 1개씩 팔린다’는 문구와 함께 ‘상쾌환 아니면 상쾌환’이라는 표현으로 숙취해소 제품 시장의 ‘대표’라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상쾌환 관계자는 “상쾌환 스틱형을 새롭게 출시하며 광고,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기존 고객층을 공고히 하는 동시에 30~40대까지 고객층을 확대해 숙취해소 제품 시장의 ‘대표’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