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맞춤 솔루션 제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는 ‘tft’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건강브랜드 ‘tft’는 taste(맛), function(기능), trust(신뢰)의 세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통합브랜드다. 지난해 가수 강민경을 모델로 기용한 여성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를 런칭한데 이어,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tft’ 온라인몰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오렌지색을 바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pc나 모바일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정기배송 서비스, 선물하기 기능 등 소비자들의 편의성에 중점을 맞춰 제작됐다.
‘tft’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tft는 여성전문 브랜드 ‘비바시티’를 시작으로 남성전문 브랜드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이어서 선보일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더위사냥, 환경부 캠페인 패키지 제품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요플레 Only3 ‘ 출시 外
- [SR유통 새상품] 빙그레, ‘래핑카우 우유 플레인’ 출시 外
- [SR사회공헌]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3억원 기부
- [SR유통]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지구를 지켜바나나’ 캠페인 실시
- [SR경제&라이프] 동양생명, 3년 연속 KSQI 고객접점 부문 서비스 품질 1위
- [SR유통] 빙그레, ‘끌레도르’ 모델로 김태희 발탁
- [SR사회공헌]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단지 세탁소’ 오픈
- [SR유통] tft 비바시티 스틱젤리,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 장관상 수상
- [SR사회공헌] 빙그레공익재단,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3차 전달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