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총 10일 동안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총 10일 동안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

- 8월 한 달간, 매주 주말 전국 5개 지역에서 시승 이벤트 진행

[SR(에스알)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오는 8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주말, 총 10일 동안 전국 5개 지역 핫 플레이스 카페를 거점으로 ‘Feel the Drive,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THE NEW SM6 오너스 드라이빙 위크는 재탄생한 THE NEW SM6를 기존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이 특별한 장소에서 부담없이 시승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8월 매주 주말 양일간 진행되는 시승 이벤트는 8월 1~2일 파주를 시작으로 8~9일 판교, 15~16일 부산, 22~23일 광주, 29~30일 대전 등 총 5주간 5개 지역에서 진행되며, THE NEW SM6를 특별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1시간 개별 시승코스와 특별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고객 멤버십 앱 ‘MY르노삼성’에서 일정과 시간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THE NEW SM6는 고객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장점은 강화하고 단점은 보완하여 재탄생한만큼, 고객들께 특별한 시승 기회를 통해 달라진 THE NEW SM6를 선보이는 자리를 준비했다”며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THE NEW SM6의 새로운 엔진과 최신 멀티미디어 시스템, 새로운 주행보조장치, 첨단 라이팅 시스템, 업그레이드한 승차감까지 충분히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