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은 지난 5월 공개돼 공감과 호응을 얻은 CSR 응원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청년 창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응원을 위한 '마지막 승부'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지난 5월 공개돼 공감과 호응을 얻은 CSR 응원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청년 창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응원을 위한 '마지막 승부'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SR(에스알)타임스 전근홍 기자]하나금융그룹은 지난 5월 공개돼 공감과 호응을 얻은 CSR 응원 캠페인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청년 창업 지원 및 일자리 창출 응원을 위한 '마지막 승부'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디지털 플랫폼에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응원 캠페인은 하나 소셜 벤처 아카데미와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로그램을 통해 창업 교육을 지원 받고 있는 소셜벤처들의 성장스토리와 스타트업 창업자들의 현장감 있는 목소리가 담겼다. 

아울러 엄마의 졸업식에 이어 마지막 승부에도 하나 소셜 벤처아카데미와 하나 파워 온 챌린지 프로그램의 지원을 받아 성공적으로 창업을 영위 중인 청년 사회혁신 창업가들이 등장해 캠페인의 진정성 및 리얼리티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특히 1990년대 대표 인기 드라마이자 동명 OST인 마지막 승부의 오리지날 음원을 삽입해 뉴트로 감성을 표현했고 이 시대를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년 창업가들을 응원하는 응원가로 의미 있게 재해석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