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체인지 Q 제품 이미지 ⓒKT&G
▲핏체인지 Q 제품 이미지 ⓒKT&G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KT&G 등 유통업계 24일 신제품.

◆ KT&G, 릴 전용스틱 신제품 '핏 체인지 Q' 출시

- 오는 10월 중 판매처 확대 예정

KT&G(사장 백복인)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오는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4개 지역(강남·동대문·신촌·신도림)과 인천·울산·청주·부산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핏 체인지 Q’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핏 체인지 Q’는 향상된 맛과 깔끔한 마무리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촌치킨 사이드 3종 제품 이미지 ⓒ교촌F&B
▲교촌치킨 사이드 3종 제품 이미지 ⓒ교촌F&B

◆ 교촌치킨, ‘신규 사이드’ 3종 출시

-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교촌통통치킨카츠 3종 선봬

교촌에프앤비가 치킨과의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 3종을 선보인다.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사이드 3종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교촌칩카사바’,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 ‘교촌통통치킨카츠’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낵인 교촌칩카사바는 바삭한 식감에 고소한 콘치즈맛 시즈닝과의 조화가 일품인 메뉴이다. 교촌쫀드칸꽈배기 2종은 찹쌀로 만들어 쫀득함이 돋보이는 메뉴로 시나몬슈가와 콘치즈 2가지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교촌통통치킨카츠는 통치킨가슴살을 튀겨내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치킨카츠와 어울림이 좋은 타르타르소스, 스파이시카츠소스, 상큼한 적양배추무피클이 함께 제공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총 14일 간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12시부터 영업 종료 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주문앱 주문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촌 주문앱으로 순살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 교촌쫀드칸꽈배기를 무료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적용 시간 내 교촌 주문앱으로 이벤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이번 신규 메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교촌의 맛을 제공할 수 있게돼 기쁘다”며, “교촌 시그니처의 다양한 조합과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미지 ⓒCJ푸드빌
▲카카오톡 선물하기 이미지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카카오톡 선물하기’ 케이크 2탄 제품 출시

- 시그니처 제품에 카카오톡 감성 입혀 재탄생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의 ‘카카오 골드 레이어’ 케이크가 온라인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뚜레쥬르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특별 제품 ‘뚜레쥬르 올스타 케이크’를 추가로 선보인다.

‘뚜레쥬르 올스타 케이크’는 뚜레쥬르 베스트셀러 케이크 네 가지 맛을 모은 조합형 케이크다. 고구마 우유, 초코 생크림, 녹차 가나슈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선물 맞춤형 제품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일상적으로 모바일 선물을 주고받는 고객층의 감성과 니즈에 부합하도록 맛, 디자인, 스토리 등을 기획, 개발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보인다”면서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 역시 비대면 명절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명절 선물로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