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BBQ, ‘메이플버터갈릭’ 치킨 출시 2주 만에 30만개 판매

기사승인 2020.10.15  15:03:20

공유
default_news_ad2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과 신메뉴 모델 가수 황광희 ⓒ제너시스 BBQ

- 제품 개발 단계부터 마케팅까지 MZ세대 공략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는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출시 2주 만에 3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BBQ에 따르면 2일 출시된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지난 14일을 기준으로 총 3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BBQ의 차세대 히트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제품의 인기로 인해 패밀리(가맹점)들의 평균 매출 또한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제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닭고기의 가장 부드럽고 맛있는 부위인 엉치살을 BBQ 올리브오일로 노릇하고 바삭하게 튀겨낸 후 메이플시럽과 버터, 마늘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메이플버터갈릭 소스를 듬뿍 발라 달콤함과 바삭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BBQ는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황광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특별 영상을 공개하는 등 소통중심의 ‘젊은’ 마케팅 전략을 이어 나가고 있다. 황광희를 모델로 한 BBQ 광고 메이킹 영상도 공개 3일만에 조회수 170만 회를 기록하는 등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은 출시 이후 일평균 2만 개 이상이 꾸준히 판매되면서 상반기 히트작 ‘핫황금올리브 치킨’을 뛰어넘는 깜짝 실적을 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