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병당 100만 개의 이화 효모 성분 더해 제품 업그레이드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숨37°’(이하 숨)에서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숨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동안 글로벌 누적 매출 1조 원을 달성하며 넘버원 수분케어 라인으로 자리매김한 ‘워터-풀’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워터 젤 크림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그리고 앰풀을 함께 담은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 것이다.
워터-풀이 지닌 깊고 진한 수분 보습감이 느껴지는 로열 블루 컬러에 가슴까지 따뜻해지는 연말의 축제와 같은 풍경을 떠올리게 하는 골드 컬러의 일러스트가 섬세하게 표현돼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선물로 전달하기에도 적합하다.
워터-풀 라인은 제품 1병당 100만 개의 이화 효모 성분을 더해 2020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돼 건조함이 심해지는 가을과 겨울에도 빈틈없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수분 내재력을 끌어올려주는 한 단계 진화된 수분케어로 근본적으로 달라진 피부 변화를 선사하고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 [SR새상품] LG생건,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 출시
- [SR유통] LG생건, '후'...'티몰 광군제' 뷰티 품목 '예약판매 넘버원'
- [SR유통] LG생건, 또 다시 '사상 최대' 실적 경신..."3Q 매출 2조 706억원"
- [SR유통] LG생건, 中 '광군제' 겨냥...'티몰' 마케팅 강화한다
- [SR새상품] LG생활건강,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출시
- [SR경제&라이프] 기업은행, 'IBK 박스'에 '혁신기업투자박스' 신규 출시
- [SR새상품]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홈 에디션’ 출시
- [SR유통] LG생건,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선봬
- [SR실적] LG헬로비전, 3분기 영업익 92억…전년比 129.4%↑
- [SR유통] LG생건,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 3기 모집
- [SR새상품] LG생건, CNP Rx ‘블루 마이크로리프트 하이드라 세럼&크림’ 출시
- [SR유통] LG생건,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 지수’ 3년 연속 편입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