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R유통] ‘에이지 투웨니스’, 아마존 라이브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20.11.11  18:49:20

공유
default_news_ad2
▲에이지 투웨니스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애경산업은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가 코트라와 함께 ‘아마존’에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12일에 아마존 라이브 플랫폼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를 비롯해 톤업 부스터, 컨실러 등 메이크업 라인이 소개된다.

특히 155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에드워드 아빌라’가 참여해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인기를 얻고있는 AGE 20’s의 우수한 제품력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AGE 20’s는 지난 6월 아마존 내 공식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미국 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입점 이후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가 ‘아마존 핫 뉴 릴리즈’ 10위권 안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코트라가 미국 아마존에 입점돼 있는 국내 핵심 브랜드를 선정해 언택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지원하는 사업의 일종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 증가에 따라 라이브 방송이 점차 각광받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아마존 라이브 방송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며 비대면 쇼핑 환경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37

최신기사

ad38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ad39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