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할인 판매 이미지 ⓒ롯데GRS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할인 판매 이미지 ⓒ롯데GRS

-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TV’서 판매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GRS는 엔제리너스가 ‘반미 샌드위치’ 4종을 24일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TV’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 판매는 롯데GRS가 출시한 ‘반미 샌드위치’의 높은 고객 반응과 롯데홈쇼핑의 라이브 방송 채널을 활용한 계열사간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상품과 언택트 쇼퍼들을 위한 이커머스 컨텐츠 기획의 일환이다.

이번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24일 오후 8시 활발한 방송 활동과 함께 유명 스타 트레이너 양치승 씨가 출연해 직접 먹방을 선보이고, 메뉴별 다양한 리뷰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TV’에서는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4종(훈제베이컨에그, 꽃살크레미, 에그마요, 불고기)과 당일 개봉한 원두를 사용하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라이브 방송 시간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GRS 엔제리너스의 ‘반미 샌드위치’는 4월 출시 후 지난 10월 리뉴얼한 신규 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주력 제품”이라며 “이번 롯데홈쇼핑과의 계열사 협업을 통해 모바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