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홀케이크 5종 제품 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홀케이크 5종 제품 이미지 ⓒ스타벅스 코리아

- 이날부터 사이렌 오더로 예약 가능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는 12월 1일부터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5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인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블랙 초콜릿 케이크’, ‘화이트 밀크 케이크’, ‘산타 벨벳 케이크’ 등 총 5종이다.

2020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17일까지 스타벅스애플리케이션 내 사이렌 오더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령은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2월 25일까지 가능하며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음료 e-쿠폰 2장과 베어리스타 양초를 제공한다.

또한 12월 1일부터 7일 사이에 사이렌 오더를 통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예약 구매할 경우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12월 2일부터 어른들을 위한 산타의 커피 선물을 컨셉으로 새로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와 함께 ‘리얼 스트로베리 티라미수’, ‘쿠키 초코 크루아상’ 등 시즌 푸드 5종과 ‘크리스마스 SS 스칼렛 텀블러 473ml’, ‘크리스마스 보스턴 백’, ‘크리스마스 피규어 캘린더’ 등 MD 48종을 출시해 일상 속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