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건교사회 감수 수업용 콘텐츠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크리넥스가 유튜브를 통해 청소년용 마스크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유한킴벌리는 2018년부터 ‘미세먼지 걱정아웃’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과 노년층을 대상으로 올바른 마스크 착용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왔으며 최근 코로나19로 개인 방역이 중요해짐에 따라 감염병 예방에 초점을 둔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
마스크 선택이나 사용법을 보다 정확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퀴즈 및 애니메이션 효과 등을 적용한 이번 콘텐츠는 기획단계에서부터 보건교사회가 직접 참여해 실제 학교에서 수업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는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걱정아웃’ 1편 ▲감염병과 미세먼지 예방, 2편 ▲슬기로운 마스크생활으로 구성되며 15분 내외의 영상물로 유한킴벌리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유한킴벌리 ‘우리 월경해’ 채널을 통해 누구나 쉽게 시청이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마스크 전문 기업으로서 학교 선생님과 소비자의 마스크 교육 요청에 기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보람차게 생각한다”며 “유한킴벌리는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학교 방역에 힘쓰고 있는 보건 선생님들과 함께 마스크 뿐만 아니라 손소독제, 손세정제 교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 [SR유통] 유한킴벌리 맘큐, ’맘생처음 캠페인’ 실시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영유아 사이즈 '베이비 입체마스크' 출시
- [SR새상품] 유한킴벌리,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장시간용’ 출시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2019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 선정
- [SR유통] 유한킴벌리 시니어사업부, 디펜드 물없이 쓰는 샴푸 등 간병케어 제품 출시
- [SR유통] 유한킴벌리, 배우 박신혜 ‘좋은느낌’ 모델 발탁
- [SR유통] 유한킴벌리, 진재승 신임 대표 취임
- [SR사회공헌] 유한킴벌리, 생리대 연간 100만 패드 기부 달성
- [SR유통] 퓨어윌인터내셔널, 손소독제 ‘한 브랜드’ 론칭
- [SR유통] 유한킴벌리, NGO 리더십 장학생 선정
- [SR유통]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신혼부부 나무심기' 행사 진행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