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캡처 이미지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캡처 이미지 ⓒ코웨이

- ‘듀얼클린’ 메시지로 알기 쉽게 전달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바이럴 영상 ‘듀얼로 더 완벽해진 깨끗함 편’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성능, 위생, 관리의 3가지 요소를 혁신함으로써 가습공기청정기의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바이럴 영상의 콘셉트는 ‘강력한 청정으로 깨끗해진 공기에, 쾌적한 가습을 더한 듀얼클린’이다.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가 지니고 있는 성능, 위생, 관리 부분의 핵심 기능을 ‘듀얼클린’이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직관적으로 보여주는데 중점을 뒀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미세먼지 및 건조함 때문에 공기청정기와 가습기 구매를 동시에 고려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코웨이 혁신 제품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 서비스 등을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