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장 예약&이용 서비스 기능 대폭 확대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가 자사 모바일 앱 개편을 통해 고객 중심의 골프장 이용 서비스 기능을 대폭 확대했다고 14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번 앱 개편에서 고객 편의성 극대화에 중점을 뒀다. 고객이 설정한 관심 지역에 맞춰 골프장의 티타임과 혜택 등을 우선 제공하며 기존 예약 서비스보다 더욱 손쉽게 라운드를 예약할 수 있도록 구조를 개편했고 신규 개설된 모바일 체크인 기능을 통해 프런트에서 기다릴 필요 없이 앱 하나로 체크인부터 락커룸 이용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고객의 대기 시간 단축을 도모했다.
고객의 라운드 정보를 활용한 고객 맞춤 데이터 또한 하나의 콘텐츠로 제공한다. 마이 라운드 랭킹 서비스를 통해 나의 스코어 순위와 골프장별 평균 타수 등의 데이터 확인은 물론 나와 함께 라운드한 누적 동반자 수, 필드에서 보낸 시간, 골프장별 방문 횟수 등 고객이 궁금한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해 라운드의 재미를 더했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이번 앱 리뉴얼의 경우 예약은 물론 라운드 전반에 걸쳐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골프장을 이용하고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주력했으며 현재 앱 리뉴얼과 더불어 홈페이지 개편도 진행하고 있다”며 “더욱 편리해진 골프존카운티 모바일 앱 서비스를 통해 골프존카운티와 즐거운 골프 라이프 즐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을 통해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 및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SR유통] 골프존카운티, ‘무주 컨트리클럽’ 인수 확정
- [SR유통] 골프존카운티 구미, 노캐디 골프장 개편
- [SR사회공헌] 골프존카운티, 관할 지역에 ‘성금·후원물품’ 전달
- [SR사회공헌] 골프존뉴딘그룹, 연말 이웃사랑 성금 5억원 전달
- [SR유통] 골프존카운티, ‘북한이탈주민 캐디 양성 프로그램’ 입소식
- [SR유통] 골프존, ‘스노우맨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 [SR유통] 골프존, ‘2021 까스텔바작’ 이재경 우승 차지
- [SR유통] 골프존카운티, ‘원정’ 미션 프로그램 론칭
- [SR경제&라이프] 골프존카운티 티스캐너, 다양한 이벤트 실시
- [SR유통] 골프존카운티 구미, ‘스마트 레스토랑’ 오픈
- [SR경제&라이프] 골프존카운티, 캐디 지원 프로그램 실시
- [SR유통] 골프존, ‘2021시즌 금호타이어 GTOUR 남자대회 2차’ 결선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