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제로 3종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3종 제품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칠성음료 등 유통업계 8일 신제품.

◆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제로’ 출시

- 0칼로리로 깔끔한 뒷맛 살려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의 맛과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를 뺀 신제품 ‘칠성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

칠성사이다 제로는 칠성사이다 70년 제조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하고 0칼로리로 깔끔한 뒷맛을 살렸다.

패키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한 초록색 바탕과 로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라벨에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문구를 넣어 가시성을 높였다. 또한 페트병 제품에는 검은색 뚜껑을 적용해 기존 제품들과 쉽게 구별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250mL, 355mL 캔, 500mL, 1.5L 페트병 제품 총 4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칠성사이다 제로는 일상생활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청량한 탄산음료의 깔끔한 단맛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포트폴리오 다변화로 국내 탄산음료 시장 저변 확대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 플레인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마이 플레인 제품 이미지 ⓒ남양유업

◆ 남양유업, ‘마이플레인’ 출시

- 순수 플레인 요거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마이플레인’을 출시했다.

‘마이플레인’은 남양유업의 유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1A등급 원유 사용과 ▲장 건강을 생각한 2,600억 불가리스 유산균을 함유했다. 또한 ▲우유에 함유된 유당 이외에 인위적인 당을 넣지 않아 달지 않은 순수 플레인 제품으로 ▲트라이앵글 형태의 용기를 사용해 음용 간 잡기 편하고 따르게 쉽게 만든 제품이다.

안정근 남양유업 마케팅실 BM은 “플레인 요거트는 토핑과 함께 음용하시는 고객이 많은 가운데, 이번에 출시한 마이플레인은 어떠한 토핑과도 어울리는 요거트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롯데호텔
ⓒ롯데호텔

◆ 롯데호텔 제주, ‘봄’ 패키지 출시

- 커플·키즈·패밀리 세 가지 유형

롯데호텔 제주에서는 3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한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상기 패키지는 봄 감성을 자극해 줄 오감 테라피로 특전을 구성했다. 제주의 싱그러운 들꽃 향을 담아 제작한 카드 키 홀더와 라넌큘러스, 거베라, 카네이션 등 플로럴 커티시는 체크인 순간부터 시각과 후각을 자극해 설레는 봄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객실 1박, 조식, 제주의 맛을 담은 카페 해온 스페셜 메뉴 1개와 사진 인화 서비스 이용권 1매가 공통 특전으로 제공된다. 사진 인화 서비스는 ‘뽑픽’ 앱에서 최대 40장까지 인화할 수 있으며 보정 및 배송까지 가능해 제주 봄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커플, 키즈, 패밀리의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되며 고객 유형에 맞는 알찬 특전으로 눈길을 끈다. 먼저 2인 커플형은 레저 전문 엔터네이너 ACE가 기획한 프로그램인 낚시, 제트 또는 제주의 숲 ‘곶자왈’ 트래킹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색적인 아웃도어 프로그램 후에는 라운지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가 제공돼 ‘당충전’에도 제격이다.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경우 박당 1만원 할인 혜택도 있으며 3월 3일부터 9일 사이 체크인하는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제주 디퓨저, 챔피언 R 입장권 또는 미니바 1회 이용권이 패키지 유형에 맞게 제공된다.

▲2021 SS HEUREUX 제품 이미지 ⓒ오르바이스텔라
▲2021 SS HEUREUX 제품 이미지 ⓒ오르바이스텔라

◆ 오르바이스텔라, 봄·여름 맞이 신제품 5종 출시

- 업그레이드 제품 3종, 신제품 1종, 스트랩 선봬

오르바이스텔라가 2021년 봄 여름을 맞이해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3종의 핸드백과 신제품 새들백 1종 등 핸드백 4종과 스트랩 출시 후 본격적인 판매활동을 시작한다.

오르바이스텔라의 스테디셀러인 ‘Nouveau 버터21 크로스백’과 ‘Nouveau 몽땅21 숄더백’은 기존 제품보다 가볍고 스크레치에 강한 베스파비건 가죽을 사용해 절개선 최소화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스타일의 일체형 디자인이 돋보인다. 더 넓어진 이너포켓으로 수납 편의성을 높이고 컬러 매칭 안감을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르페니백을 프레피 룩 감성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Nouveau 르페니 숄더백’은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요소의 스트라이프를 재해석한 컬러 배색으로 디자인한 미니 크로스백이다. 활용도 높은 카드지갑과 손목 걸이 스트랩이 기본 구성에 포함되었으며 숄더 스트랩을 뒷면의 고리에 연결하여 밸트백으로도 가능하며 크로스 외에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세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진 입체적 3단 구조로 수납력을 높이고 클래식과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 레이어드 된 라운드 형태가 특징인 ‘론드 새들백’은 볼드한 골드 메탈 체인 로고 장식을 포인트로 강조했으며 스트랩 사용시 숄더 및 크로스 바디로 착용이 가능하다.

흩날리는 플리츠 스커트 자락이 연상되는 디자인이 특징인 ‘론드 스트랩’은 ‘론드 새들백’ 코디 전용 아이템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강조할 때 함께 코디하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다.

또한 오르바이스텔라는 올해부터 출시한 가방부터 새로운 디자인의 ‘HEUREUX 멀티백’을 더스트백 대용으로 고객에게 배송한다. 디자인 요소를 넣어 ‘HEUREUX’ 로고가 새겨진 손잡이가 특징이며 단순히 상품을 보호하는 역할을 넘어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어 나만의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순샘 뽀독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순샘 뽀독 제품 이미지 ⓒ애경산업

◆ 애경산업, ‘순샘 뽀독’ 출시

- 물 사용량 60% 절약

애경산업의 ‘순샘’에서 ‘순샘 뽀독’을 출시했다.

순샘 뽀독은 세제 거품을 빠르고 깔끔하게 헹궈주는 ‘헹굼 부스터 기술’을 적용해 빠르고 시원한 식기 세척을 도와주는 주방세제이다.

특히 5초 안에 세척 가능한 빠른 헹굼력으로 자사 기존 주방세제대비 물 사용량을 약 60% 절감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샘 뽀독은 ▲향을 첨가하지 않아 주방세제 본연의 세척력에 초점을 맞춘 ‘무향’과 ▲설거지와 동시에 기분 좋은 상큼한 향을 전달하는 ‘시트러스향’ 2종으로 출시돼 원하는 취향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순샘 브랜드 담당자는 “그릇의 보이지 않는 구멍에 남아있을 수 있는 잔류 세제를 걱정하는 소비자를 위해 말끔한 헹굼을 도와주는 주방세제를 개발했다”며 “특히 순샘 뽀독은 빠른 세척으로 물 사용량과 경제적 부담을 감소시켜 환경과 경제력까지 생각한 주방세제다”라고 말했다.

▲유스 큐브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유스 큐브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큐브미, ‘유스 큐브’ 업그레이드 출시

-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

아모레퍼시픽 큐브미가 츄어블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 ‘유스 큐브’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2월 출시한 큐브미 유스 큐브는 현대인의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12종의 비타민(비타민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베타카로틴, 비오틴)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3종의 미네랄(아연, 망간, 셀렌)을 포함하여 기존 유스 큐브 제품 대비 11종의 비타민을 더했다.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물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석류와 베리 혼합 추출물을 함유하여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큐브미 담당자는 “업그레이드된 유스 큐브는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해 면역력, 항산화 관리에 도움을 주며 젊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위해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 출시 8년만에 새롭게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메라가 ‘미라클 씨드 에센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층 강화된 항산화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연꽃 씨앗에서 찾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를 함유했다. 로터스 씨드 액티베이터는 외부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무너지지 않도록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클린 뷰티 브랜드의 가치관을 반영해 사탕수수 잔여물로 만든 단상자와 재활용이 용이한 포장 라벨, 투명 유리 용기 등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시코르, 아리따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