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월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롯데GRS(대표 차우철)는 롯데리아의 사각새우더블버거가 정규 제품으로 운영된다고 2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 1월 한 달간 한정 판매를 목적으로 출시한 사각새우더블버거가 누적 판매량 100만 개(패티량 200만 개) 이상 판매 추세를 나타내자 한정 판매 기간을 2월까지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
연장 운영 결과 사각새우더블버거 판매량은 1월 대비 누적 판매량 집계 결과 약 20% 증가해 2월 역시 누적 판매량 100만 개가 넘어섰다.
또한 배달 서비스를 활용한 주문 이용률에서도 약 10% 구성비가 증가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베스트셀러 제품을 기반으로 한 제품 라인업 확대하며 정식 제품 도입을 검토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이번 사각새우더블버거 판매량이 호조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정규 제품운영을 결정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신제품 개발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SR유통] '가치소비' 중시에 떠오르는 '비건 시장'...식음료업계 전반 확대
- [SR유통] 롯데GRS, '롯데잇츠'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SR유통] 롯데GRS, ‘슈퍼 티렉스 세트’ 구성
- [SR유통] 치솟는 먹거리 물가…식품업계 잇단 ‘가격 인상’
- [SR유통] 롯데리아, 데리버거 2개 3900원에 판매
- [SR경제&라이프] BC카드, 간편투자 서비스 '핀트'에 99억원 투자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1000원으로 손쉽게 투자...‘잔돈펀드’ 출시
- [SR경제&라이프] 1월 생산 8개월 만에 감소…거리두기에도 소비 1.6%↑
- [SR유통] ‘크리스피크림 도넛’ 월간 구독서비스, 연장 운영
- [SR사회공헌] 롯데GRS, 상생협력기금 출연 협약
- [SR유통] 롯데GRS, 롯데잇츠앱-카카오톡 제휴 쿠폰 제공
- [SR유통] 롯데리아, 버거 세트 2개 8000원 판매
- [SR유통] 롯데리아, 11번가 ‘LIVE 11’에서 신메뉴 세트 할인 판매
- [SR유통] 롯데리아, 5일간 치킨버거 2개 3,900원 할인 판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