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메딕스
▲ⓒ롱키원메딕스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올봄엔 성장 패턴 따라 성장기 챙기세요”

어린이 성장 전문기업 롱키원메딕스㈜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롱키원 골드 B&G 선착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학기 이벤트는 롱키원 골드 B&G 공식 홈페이지에서 GMS 서비스로 롱키원 골드 B&G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1년분의 제품을 구매하면 3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내용이 포함됐다.

선착순 500명까지 해당 혜택을 적용할 예정이다. 이벤트 정식 종료 이전에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때문에 롱키원 골드 B&G 등 성장 식품에 관심이 많았던 부모라면 빠르게 문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롱키원메딕스㈜는 어린이의 균형 성장과 영양 발달 등 성장기 관련 연구를 지속해온 전문성 높은 기업으로, 대표 제품에는 어린이 성장식품 롱키원 골드 B&G가 있다. 롱키원 골드 B&G는 제품의 성분에 따라 롱키원 골드 B와 롱키원 골드 G로 나눠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성장 패턴에 따라 성장기를 챙길 수 있다.

롱키원메딕스㈜ 관계자는 “성장기와 사춘기를 겪으면서 활동량이 많아지는 아이에게는 B 제품을,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아이에게는 G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실제로 롱키원 골드 B에는 옥타코사놀, 황기 추출 성분 등 에너지 소모가 많은 아이에게 필요한 성분을, 롱키원 골드 G에는 히알루론산, 알로에베라 추출물 등 피부 건강 관리에 유효한 성분을 더해 차별화했다.

또한 간편하게 씹어먹는 블루베리맛 츄어블 정으로 만들어져 부모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롱키원메딕스㈜에서는 롱키원 골드 B&G 구매 고객을 위한 GMS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GMS 서비스는 아동발달전문지도사 1급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상담원이 맞춤형 1:1 균형 성장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이들의 성장 저해 요인을 전문적으로 분석하고, 체계적인 성장기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롱키원 골드 B&G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