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는 곳. ⓒ엣나인필름
▲아무도 없는 곳. ⓒ엣나인필름

- 민서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공개

[SR(에스알)타임스 심우진 기자] ‘조제’, ‘더 테이블’의 김종관 감독이 연출한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이 31일 개봉했다.

연우진, 김상호, 이지은, 이주영, 윤혜리 주연의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은 어느 이른 봄, 7년 만에 서울로 돌아온 소설가 ‘창석’이 우연히 만나고 헤어진 누구나 있지만 아무도 없는 길 잃은 마음의 이야기를 그린다.

‘자산어보’, ‘고질라 VS. 콩’에 이어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예매율 3위에 오른 ‘아무도 없는 곳’은 이날 개봉을 기념해 김종관 감독이 직접 완성한 민서의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 ⓒ엣나인필름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캡처 이미지. ⓒ엣나인필름

한편, 이날 CGV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하는 시네마톡을 시작으로 오는 4월 1일 씨네큐브, 4월 3일 메가박스 코엑스, 4월 4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장성란, 김현민,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의 릴레이 GV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김종관 감독, 연우진, 이주영 배우가 참석하는 주말 무대인사가 예정돼 있다. 

아울러 4월 2일과 3일 각각 CGV압구정과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더 스페셜 패키지 상영과 함께 4월 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4월 10일 메가박스 코엑스 굿즈 패키지 상영도 예매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