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이, 그런 코지만 괜찮아' 유튜브 개봉
-이벤트 당첨자 500명에 체험단 패키지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옴'은 '락토바이옴 노즈' 론칭 기념으로 '우리 사이, 그런 코지만 괜찮아' 유튜브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종근당건강의 '락토바이옴'은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의 '바이옴(BIOME)'을 결합한 합성어로, 장내 미생물 생태계인 '마이크로바이옴'을 개선해주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락토바이옴 노즈'는 국내 유일의 코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로, 장건강 뿐만 아니라 근본적인 코 면역을 조절해주는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은 '락토바이옴 노즈' 론칭을 기념해 ‘락토바이옴 노즈 체험단 패키지’를 5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봄 환절기 비염으로 인한 콧물, 코막힘 등을 앓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봄철 환절기에 접어들자 수상한 행동을 보이는 남자를 주인공으로 설정하여 '비염러'로서의 고충을 유튜브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벤트 당첨자 500명에게 증정하는 ‘락토바이옴 노즈 체험단 패키지’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으로, 락토바이옴 노즈 1개월분 본품, 전용 보냉백, 섭취 기록용 스티커 달력이 포함돼 있다.
이벤트 참여 희망자는 우선 락토바이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우리 사이, 그런 코지만 괜찮아>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야 한다. 이후 해당 영상에 공감되는 포인트를 댓글로 남긴 뒤, 자신의 댓글을 '더보기'란의 구글폼에 입력하면 체험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4월 16일(금)까지이며, 당첨 결과는 4월 21일(수)에 발표된다.
아울러 '락토바이옴 노즈 체험단 패키지'를 선물 받은 후 개인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긴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건강과 관련한 공기청정기, 가습기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체험 후기 이벤트 기간은 경품 수령 후 5월 12일(수)까지다.
락토바이옴 관계자는 "락토바이옴은 장건강을 시작으로 근본적인 피부건강, 코건강(알레르기), 다이어트까지 관리하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라며 "코면역유산균 ‘락토바이옴 노즈’가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코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유산균 시장의 선도기업으로, '국민 유산균’으로 불리는 락토핏을 국내 유산균 매출 1위 브랜드로 성공시킨 바 있다. 그동안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에 꾸준히 투자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11월 ‘락토바이옴’을 출시했다.
- [SR경제&라이프] 신한카드, ‘카드기반 소득 선정산 서비스’ 출시
- [SR환경] LG헬로비전, 식목일 기념 '숲 만들기' 캠페인
- [SR포털] 카카오·네이버도 탐내는 '웹소설'…얼마나 인기있길래
- [SR통신IT] 원익피앤이, 피앤이시스템즈 지분 추가 인수
- [SR블록체인] 아이템버스-일본블록체인콘텐츠협회, 한·일 NFT 표준 협약 체결
- [SR인공지능] AI솔루션 내신의모든것, 중간고사 전 업데이트 완료
- [SR사회공헌] 삼성전자, 상반기 '삼성미래기술육성사업' 지원 과제 선정
- [SR제약&바이오] 종근당홀딩스, 방역 종사자 초청 '오페라 희망이야기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