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러스트 작가 ‘피 그리닝’과 협업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SPC 그룹이 운영하는 블렌디드 티 브랜드 티트라(teatra)가 프리미엄 티 6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티는 세계 각국에서 원료를 엄선해 차 본연의 맛을 더 부각시킬 수 있도록 블렌딩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티의 티백 필터는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해 생분해가 가능한 폴리락타이드(PLA) 필터를 사용했다. 포장재는 다양한 방식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틴캔으로 제작했다. 틴캔은 영국 펜드로잉 일러스트 작가 ‘피 그리닝(Fee Greening)’과 협업해 티트라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그려 넣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누와라엘리야 홍차에 오렌지가 블렌딩된 ‘오렌지 힐즈’, ▲다양한 허브와 캐모마일이 블렌딩되어 부드럽고 따뜻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플로럴 캐모마일’, ▲녹차의 향미에 청포도의 여운이 조화로운 ‘샤인 머스캣 그린티’ ▲베르가못향의 얼그레이에 레몬향을 더해 포인트를 준 ‘얼그레이 앤드’, ▲초콜릿 향을 입힌 실론 홍차에 카카오가 블렌딩된 ‘쇼콜라티 실론’, ▲사과, 포도 등의 과일, 오렌지껍질, 레몬필에서 느껴지는 산미와 다양한 향신료가 블렌딩된 ‘윈터 프룻 번치’ 등 6종으로 각 10개의 티백이 들어있다. 가격은 모두 19,000원이다. 6종 중 3종을 선택해 선물세트로 포장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패션파이브, 파리크라상, 커피앳웍스 등 SPC그룹 계열 프리미엄 브랜드 매장과 해피마켓, 쿠팡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향후 온라인몰 판매처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티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해 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수요가 다양해짐에 따라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원료부터 디자인까지 더욱 정성스럽게 만들어 품격을 높인 프리미엄 티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SR유통] SPC 쉐이크쉑, 15호점 ‘노원점’ 개점
- [SR유통] 피비파트너즈, 비전 선포식 개최…“사회적 합의 완수하고 새롭게 도약”
- [SR유통] 배스킨라빈스, 라비 출연 ‘민초여 봉봉하라!’ 광고 공개
- [SR경제&라이프] SPC팩-SK종합화학, 친환경 패키징 공동 개발
- [SR경제&라이프] SPC그룹 던킨도너츠 ‘어몽 어스’와 협업 한정 굿즈 출시
- [SR유통] SPC그룹 '쉐이크쉑', 서울 노원에 15호점 오픈
- [SR유통] SPC그룹 정기 임원 인사...황재복 대표 사장 승진
- [SR유통] SPC그룹 '라그릴리아·스트릿', 여의도 파크원점 오픈
- [SR유통] SPC그룹 '에그슬럿'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2호점"
- [부고] 현주엽(SPC그룹 커뮤니케이션실 부장) 부친상
- [SR유통] SPC그룹 '섹타나인' 공식 출범...마케팅 테크놀로지 '혁신' 이끈다
- [SR유통] 주식으로 자리잡는 '빵'…제과점 호감·관심도↑
- [SR노동] 피비파트너즈 노조, “근무시간 조작” 규탄
- [신년사] 허영인 SPC그룹 회장 "뉴노멀 시대 키워드는 '품질 최우선·책임 경영·변화와 혁신'"
- [SR환경] LG헬로비전, 식목일 기념 '숲 만들기' 캠페인
- [SR유통] 쉐이크쉑, 생태복구숲 조성 위한 ‘착한 쉐이크 나눔’ 진행
- [SR유통] SPC그룹, 자체 개발 ‘토종효모’ 해외 4개국 특허 등록
- [SR유통] 식품업계, 상품 따라 ‘라방’서 희비 교차
- [SR유통] SPC그룹 '섹타나인', O2O 플랫폼 활용 소상공인 지원
- [SR사회공헌] 황재복 SPC그룹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SR유통] SPC그룹, 2021 생물공학 기업대상 수상
- [SR유통] SPC그룹, 장애어린이 돕는 ‘SPC행복한 펀드’ 누적 20억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