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 ⓒSPC삼립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 ⓒSPC삼립

- 구매인증 이벤트·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SPC삼립은 자사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피그밸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피그밸런스는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피그(Pig) 캐릭터’와 대표 제품의 주요 속성인 ‘트리플(칼로리, 토핑, 드레싱) 밸런스’를 합친 캠페인명으로 내달 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매인증 이벤트’는 볼샐러드 속 동봉된 쿠폰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아이폰, 백화점상품권, 해피포인트 등 경품을 100% 지급한다.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 AR(증강현실) 카메라 필터를 사용해 볼샐러드를 촬영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애플워치, 제이제이살롱드핏 클래스101 수강권, 홈트레이닝 키트 등을 증정한다.

SPC삼립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영향력 있는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살롱드핏’을 모델로 기용해 이벤트 및 제품 패키지에 모델 이미지를 적용하고 트리플 밸런스를 강조한 브랜드 영상도 선보인다.

SPC삼립 관계자는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리뉴얼에 맞춰 트리플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제품 출시를 통해 피그인더가든 브랜드를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