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류재정 기자]  물병자리부터 염소자리까지 2021년 4월 23일 나의 오늘의 별자리 운세는 어떨까?(음력 3월 12일/오늘의 별자리 운세/별자리운세 무료보기)

 

2021년 4월 23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오늘의 운세=물병자리
예상치 못했던 어려움이 턱! 눈앞을 캄캄하게 할 수 있는 날이다. 차분히 생각하면 솟아날 구멍이 보이니 조급해하지 말고 신중히 생각하자. 계획하고 있는 일들을 차분히 체크해 볼 필요가 있다. 의심 가는 부분이 있으면 꼭 확인해둬야 뒤탈이 없다. 청색, 푸른색 계열의 색상이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의 컬러로 삼으면 어떨까? 살짝 에로틱한 영화나 코미디 영화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날이다.
오늘엔 딱! 막대사탕

 

◆오늘의 운세=물고기자리
당신의 숨겨진 리더십을 확인 하는 날! 여러명이 함께 하는 일에 당신의 카리스마가 필요한 날이다. 욕심을 내는 만큼 당신에게 플러스가 되니 실속을 따져보자. 급하게 하던 일이 있다면 조금만 침착하게. 무리하게 진행했다가는 친구들과 의견충돌이 있을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의견을 교환하는 것이 좋겠다. 웬만하면 집으로 일찍 들어가서 쉬자. 오늘하루를 일찍 마무리 할수록 실수가 적다.
오늘엔 딱! 만두

 

◆오늘의 운세=양자리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다소 어색하더라도 어색함을 벗고 자연스러운 관계를 이어가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이다. 어색한 자기표현은 실속이 없다. 일복이 많은 날이니, 잔꾀를 부리다간 핀잔만 듣고 일처리도 더디다. 마음을 비우고 손발을 움직여야 원하는 만큼 결과가 나온다. 애정운은 좋은 편. 검은색, 어두운 색이 오늘 당신에게 잘 맞는 의상이다.
오늘엔 딱! 실버 액세서리

 

◆오늘의 운세=황소자리
문제라고 생각되는 것은 바로바로 해결하자. 자신의 성격에 문제점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다면 오늘 분명히 그곳에서 문제가 생긴다. 나의 단점을 알고 있다면 고치려고 노력할 것. 무리한 자존심으로 자신을 세우기보다는 여유스런 작은 양보가 당신을 멋스럽게 해 줄 것이다. 자신의 운을 믿고 시험준비를 안했다면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주의!
오늘엔 딱! 검은색 구두

 

◆오늘의 운세=쌍둥이자리
머피의 법칙이 당신의 법칙이 되는 날이다.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될지도 모르지 조심하라. 그 자리에 당신이 있을지도 모르니 상처받기 보다는 떳떳하게 아님을 밝혀라. 당신을 보는 사람들의 눈빛이 달라질 것이다. 지갑이나 열쇠 우산 등 잃어버릴 수 있을 만한 것은 항상 체크하자. 화장실에서도 식당에서도 교실에서도. 당신이 확인하지 않으면 어느 순간 어디에서 떨어졌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돈은 분산해서 가지고 있는 게 좋을 듯. 카드는 집에 두고 오자.
오늘엔 딱! 빈대떡

 

◆오늘의 운세=게자리
오늘 헤어스타일을 바꾸겠다고 날 잡은 날인가? 뽀글뽀글 아줌마 파마만 아니라면 헤어스타일 바꾸는 것은 잠시 대기~! 당신의 원래 모습에 다른 사람들이 더 친근함을 느끼는 날이다. 당신의 목표를 하루 내내 상기하도록! 그러지 않으면 길을 잃어버리고 우왕좌왕할지도 모른다.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 오늘 하루쯤은 후배들에게 부드럽게 이야기 해보자 "얘들아~" 아이스크림 같은 걸 사주는 것도 좋겠다~!
오늘엔 딱! 방송국

 

◆오늘의 운세=사자자리
당신의 집에서 가장 가까운 역까지 삼백 사십 걸음. 버스에서 내려서 당신의 학교까지 이백 육십 걸음. 오늘 당신이 가야하는 길은 당신이 지금껏 걸어온 길, 그 길을 그대로 걸어가자. 한 치의 오차도 없이 한 눈도 팔지 말 것. 지하철을 놓치거나. 수업에 지각하는 등 당신이 원하지 않던 일들! 예상치 못했던 일이 줄줄이 벌어진다. 보시다시피 좋은 쪽이기 보다는 안 좋은 쪽으로 많이 일어난다. 이유를 묻지 말고 따르시오~
오늘엔 딱! 지팡이

 

◆오늘의 운세=처녀자리
나그네의 옷을 벗긴 것은 세찬 바람이 아니라 부드럽고 따스한 햇빛이었다. 오늘, 당신의 따스함이 문제해결의 열쇠가 될 수 있다. 누르고 꺾는 것 보다 달래서 내 편으로 만들도록 하자. 우선, 스스로의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부드럽고 원만한 태도로 주위 사람들을 대해보자, 대우가 달라진다. 당신의 노력여하에 따라 오늘 인복은 천지차이! 독불장군에서 벗어나자.
오늘엔 딱! 전화번호부

 

◆오늘의 운세=천칭자리
새로운 만남, 새로운 시도야 물론 좋지만 오늘은 구관이 명관임을 잊지 말자. 새로운 사람을 만나더라도 지난 지인들과의 관계가 바탕이 되어야 한다. 오늘 진행되는 일들은 슬로우 슬로우~ 빨리 달군 쇠가 일찍 식는 법이니 급호감, 급추진 되는 일들은 한발 물러서 지켜봐야 실수가 없겠다. 모든 일에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가질 것. 기초가 튼튼해야 쌓아올리는 탑이 흔들리지 않으니 시작에 공을 들이도록 하자.
오늘엔 딱! 전자렌지

 

◆오늘의 운세=전갈자리
뿌린 대로 거두는 날! 그동안 어렵사리 진행해 오던 일들이 결실을 맺는 날이다. 앉아서 하는 일보다는 몸을 움직이며 해결하는 것이 더 즐겁게 느껴지고 결과도 더 좋다. 그/그녀의 기분을 풀워줘야 하는 일이 있다면 애교작전을 펼쳐라~ 풀코스 데이트를 예약해놓고 기분을 맞춰주면 그동안의 오해, 서운함도 봄눈 녹듯 사르르~ 어찌 녹지 않을 수 있을까? 금전적인 투자가 필요할 땐 화끈하게 지르는 것도 지혜!
오늘엔 딱! 스키니 진

 

◆오늘의 운세=사수자리
당신 앞에 한 줄이 대기 중이다. 그 끝을 볼 수 없는 이 한 줄의 정체는 바로~! 당신을 유혹하라는 사명을 띤 여러 가지 것들이다. 그것들과 마주할 준비가 되었는지? 다이어트 하는 당신에게 달콤한 치즈케이크가 눈앞에... 금연한 당신에게 솔솔~ 피어오르는 연기...당신이 한눈을 파는 만큼 시간은 없고 할 일은 늘어난다. 저 앞에서 가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않으려면 이 유혹의 것들을 이겨내는 수밖에
오늘엔 딱! 안대

 

◆오늘의 운세=염소자리
좋은 것만 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공은 공이요, 사는 사로다. 공과 사를 정확히 구별해야 하는 날이니, 맘에 와닿지 않는 일, 별로 내키지 않는 장소, 찝찝함이 느껴지는 사람과 만날 일이 있더라도 성심성의껏 예의를 다하고 최선을 다해야 결과가 좋다. 사사로운 감정때문에 이끌려 시야가 흐려질 경우, 그동안에 쌓아온 일들을 그르칠 수 있겠다. 객관적인 사고가 필요하겠고, 이성간에는 믿음이 최고다. 쓸데없는 의심으로 관계를 어색하게 만들지 말자.
오늘엔 딱! 캐릭터 티셔츠

 

<제공=드림웍>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