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배달의 민족 쇼핑라이브에서 8,000원 혜택 제공 ⓒBBQ
▲BBQ, 배달의 민족 쇼핑라이브에서 8,000원 혜택 제공 ⓒBBQ

- 21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배민쇼핑라이브에서 BBQ 라이브방송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는  배민쇼핑라이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BBQ 전 제품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4,000원 할인된 가격, 1만6,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여기에 브랜드관 쿠폰을 사용하면 2,000원 더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총 8,000원의 파격적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쇼핑라이브’ 아이콘을 터치하면 진행 중인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방송 종료 후에는 VOD 형태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BBQ 라이브 방송 중에는 매콤새콤단짠의 ‘황올한 깐풍치킨’과 체다치즈와 고다치즈를 혼합한 진한 풍미로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받고 있는 ‘체고치’ 먹방도 펼쳐진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엉치살과 BBQ 황금올리브유의 만남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ASMR도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BBQ 브랜드 모델 브레이브걸스의 인사 영상도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방송 중에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PS5)’ 3대와 ‘BBQ 황금올리브 E-쿠폰’ 30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라이브 방송 종료 이후에도 23일까지 배달의 민족 앱 브랜드관에서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BBQ측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맛있는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주말을 선사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