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썬
ⓒ컨텐츠 썬

- 14일 할인 쿠폰 오픈...16일부터 관람객 대상 굿즈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오는 16일 개봉하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가 서프라이즈 쿠폰 오픈과 개봉 1, 2주차 스페셜 굿즈 상영회 일정을 공개했다.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는 네 명의 소년소녀가 각자 마음 속에 좋아하는 상대를 품으며 진짜 나를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성장형 청춘 로맨스다.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는 우선 CGV 서프라이즈 쿠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 수량 및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서프라이즈 쿠폰은 14일 오후 4시에 CGV 어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오픈 예정이다.

ⓒ컨텐츠 썬/CGV
ⓒ컨텐츠 썬/CGV

이어 개봉일인 16일 증정되는 굿즈는 투명 포토카드 4종 SET로 아카리(하마베 미나미), 리오(키타무라 타쿠미), 유나(후쿠모토 리코), 카즈(아카소 에이지)의 얼굴이 클로즈업 샷으로 담겨있다. 해당 투명 포토카드 SET는 용산, 영등포, 왕십리, 강남, 신촌 아트레온, 홍대, 목동, 대학로, 강변, 수원, 천안터미널, 오리, 소풍, 대전터미널, 센텀시티, 대구아카데미, 울산삼산 지점에서 ‘굿즈 증정’ 회차 상영 후 증정된다.

개봉 주 주말에는 컵홀더 4종 SET가 증정된다. 네 인물들의 교복 입은 모습이 담긴 컵홀더 4종 SET는 19일에는 용산, 왕십리, 강남, 신촌 아트레온, 강변, 수원, 오리, 소풍, 인천, 대전터미널, 서면, 광주터미널, 울산삼산 지점에서, 20일에는 영등포, 홍대, 목동, 대학로, 천안터미널, 고양행신, 센텀시티, 대구아카데미, 의정부 태흥 지점에서 증정될 예정이다.

23일에는 폴라로이드 4종 DIY SET가 ‘굿즈 증정’ 회차 상영 이후, 용산, 영등포, 왕십리, 강남, 신촌 아트레온, 강변, 오리, 센텀시티, 대구아카데미 지점에서 증정된다.

같은 주 주말에는 네 인물의 가상 학생증이 랜덤으로 1종씩 증정된다. 해당 굿즈는 26일에 용산, 강남, 신촌 아트레온, 강변, 수원, 오리, 소풍, 인천, 대전터미널, 광주터미널, 울산삼산 지점에서, 27일에 영등포, 홍대, 목동, 천안터미널, 고양행신, 서면, 대구아카데미, 의정부 태흥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