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전속 모델인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루테인 광고 영상을 17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GNM루테인'편은 클래식한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까지 총 2편을 선보인다. 명품배우 조정석은 레스토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풀 코스’와 ‘스페셜 코스’를 선보이며 예술작품 같은 음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제품 장점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메인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토탈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해당 제품은 황반의 구성 물질이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을 함유했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장점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안구 손님을 위해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 만찬을 대접하며 ‘눈을 위해 풀로 채운 자격’을 외친다. 특히 두 눈 모양을 모티브로 한 루테인, 지아잔틴 음식 오브제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촉촉함’을 표현하는 블루 소스를 얹는 장면은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컨셉과 제품의 특징을 조화롭게 드러낸 명장면으로 꼽힌다.

▲ⓒGNM자연의품격
▲ⓒGNM자연의품격

두 번째 광고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편은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한 눈 건강 집중형 제품으로, VIP고객을 위한 스페셜 눈 케어 컨셉을 담았다. 다양한 성분을 올인원으로 채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와 달리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거대한 제품 탑이 등장하는 것이 색다른 포인트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기존의 건강기능식품 광고와는 다른 고급스러우면서 독특한 매력을 주어 주목도는 높이고, 명확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안구 캐릭터, 음식 오브제 등의 연출 디테일은 물론 품격있는 오너의 모습으로 깔끔한 정장을 입은 조정석을 통해 제품의 신뢰감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TVCF 온에어 기념으로 오는 18일(금)부터 25(금)까지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채널에서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며 배우 조정석, 이성경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전 제품 온라인몰 누적 후기 총 150만건 이상을 기록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