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드리움
▲ⓒ베드리움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베드리움'이 7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하 '베드리움 몰') 오픈을 기념해 쇼룸 동일상품 '리디아 LED침대'를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베드리움은 '착해서 안착하다'라는 메시지로 배우 이제훈이 모델인 약 40년 침대, 매트리스 전문기업 '금성침대'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이다. 또한 이제훈 주연의 SBS 드라마 ‘모범택시’에 베드리움 침대를 협찬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베드리움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판매하는 유수의 브랜드가 실제로 상품을 경험할 수 없다는 한계점에서 벗어나 올해 2월부터 양재점(라시따 델라모다)과 부천점(세이브존 상동점)에 체험이 가능한 공간을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베드리움 몰에서 쇼룸 동일상품을 최저가에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100원 협탁 구매 이벤트(30명 한정), 신규회원 1만원 즉시할인 쿠폰 지급, 소문내기 및 구매후기 이벤트, 타임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베드리움 관계자는 "앞으로도 MZ세대를 포함해,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 가격대로 만들어나가겠다"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계한 옴니마케팅으로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드리움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오는 8월 중순 중곡점 오픈을 통해 체험의 기회를 더욱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